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윙바디 수리 4.5톤 직접 탑수리 시작하겠습니다.

탑차수리전문

by 탑차수리 2022. 12. 20. 17:13

본문

날이 추워지다보니...

추위때문에 깜빡깜빡 문 닫으시는걸 잊으시곤 하죠;;

그래도 이정도는 정말 다행 이라고 말씀드려야겠네요

제가 직접 탑수리를 할건데요...

어떻게 탑차수리가 되는지 한번 보시겠습니까??!!^^ 

 

 

제가 오을 윙바디 탑 수리 할곳이 많습니다.

찌그러진곳, 실리콘작업, 고무범퍼, 절단/용접

하지만, 탑수리 전문인 영광특장은 깔끔하고 말끔하게 탑 수리가 마무리 될겁니다

 

독구에 자꾸 부딛히다 보면...

고무도 힘을 잃어 가겠죠

탑차수리 전문인 영광특장, 다시 윙바디에 힘을 불어 넣어야겠죠

 

그나마 살짝 부딛힌 윙 카바 수리...

용접으로 깔끔하게...

 

점점 제가 직접 탑 수리 하는 과정을 하나씩 공개 하는 겁니다.ㅎㅎ

탑 수리 전문&영광특장입니다.

경기 안산 군포 시흥 인천 에서 가까우니 시간절약도 됩니다.

하루면 탑차수리가 끝이 나니까요^^

 

여기도 스치고 간 흔적이 있습니다.

윙바디 후미 상부는 항상 운전 하시는 사장님들에겐...정말 힘든 상대죠^^

잠깐 방심은 금물이죠~

영광특장은 탑수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냉동탑수리 내장탑수리 쇼바탑수리 윙바디수리 모든 탑을 전문으로 수리를 합니다.

 

절대 물은 새지 않겠죠..

적당한 비용으로 아름답게 탑수리 전문으로 하는 영광특장입니다.

 

이젠 후진할때 그나마 마음이 놓이겠죠

고무 범퍼도 새것으로 달았으니..마음이 편안하네요

제가 직접 탑수리하는데..범퍼도 달았답니다.

자세가 잘~ 나옵니다^^

 

모두 마무리가 되고 탑수리가 끝이 났습니다.

탑수리 전문&영광특장

경기 시흥 안산 군포 인천에서 가까운곳

031-488-944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