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이 녹질 않아요~ 탑수리는 영광특장

탑차수리전문

by 탑차수리 2022. 12. 21. 15:44

본문

 첫눈때문에 탑수리 하는데...기분이 좋아요^^
5톤 윙바디 사장님...이분에 천막을 찢으신게 아니고...
다른분의 소행으로 빚어진 천막갈이 탑수리가 시작됩니다

 

떨어진것이 뭐냐????ㅠㅠ
천막이 떨어져 나갔습니다.
탑수리 하는데 걸림돌이죠^^
새것으로 다시 탄생하려면...이정도는 감수해야겠죠^^
첫눈도 오는데 말이죠^^

 

제가봐도 속이 후련합니다.
퐉~ 찢어져서 비가 오늘데로...하마가 입벌리듯이 비를 다~ 먹겠드라고요^^ㅎㅎ
하지만 탑수리 전문인 영광특장은 굴하지않고...^^
새것으로 교체했습니다.^^

 

이젠 비가와도 바람이 불어도 첫눈이 와도 물샐~ 일은 없겠네요^^
탑수리 전문인 영광특장은 이럴때 기분이 최고 입니다^^
사장님도 마음에 들어 하시고 흡족해 하시네요^^

 

윙바디 천막갈이 뿐만아니라 냉동탑 쇼바탑 내장탑 일반탑 보험수리 일반수리
모두모두 탑수리 전문의 손길이 닫기만 하면 새롭게 태어난답니다
첫눈이 와서 그런지 손가락도 시렵네요^^;

 

 

경기 시흥 안산 인천 군포 에서 가까우니 언제 어디서나 연락 주시면 됩니다.
탑수리 전문&영광특장
031-488-944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