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고 프론티어 뒷문틀 탑수리 했어요

탑차수리전문

by 탑차수리 2022. 12. 20. 16:06

본문

오늘은 탑수리를 전문으로 하는 영광특장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위치는 경기 시흥 안산 군포 인천에서 가깝다고 하네요^^

이렇게 힘들어 하던 탑도 수리를 전문으로 하는 영광특장을 만나면

어떻게 변하는지 한번 같이 보세요

탑수리 전문 & 영광특장

031-488-9447

요즘 갑작 스럽게 눈이 많이 와서 도로가 정말 위험하죠.

이분도 뒤에서 쾅~~!!

정말 아찔 하셨데요^^

마음이 진정되면 제일 먼저 생각 나는 것이 탑수리하는 곳인데...

이분도 주위의 도움을 받지않았다면...몰랐을 것인데..

탑수리 잘~하는 영광특장을 알고 계신분이 알려 주셨답니다.

제가 알기론 모든 탑을 수리한다고 해요

냉동탑 윙바디 쇼바탑 일반탑 수리를

경기도 군포 시흥 안산 인천에서 가까우니 시간도 절약된답니다.

이것 보세요...

정말 말끔하게 탑수리가 끝났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경험도 많으시고,

노하우와 기술이 대단하시다고 하네요^^

와~우^^

정말 탑수리 할때는 영광특장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